Blog

세상의 모든 사랑

By February 3, 2021February 10th, 2021No Comments

이번 주, 한국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습니다. 그리고 명절 끝엔 발렌타인 데이도 기다리고 있어요. 가족과 지인들을 보기 힘든 상황이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따스함이 유독 그리워지는 시간입니다. 그럴 땐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차, 그리고 감동적인 영화로 마음을 채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온디맨드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사랑’에 관한 감동적인 콘텐츠를 모아봤습니다. 로맨스에만 한정하지 않았어요. 고난과 역경을 함께 이겨낸 가족의 끈끈한 유대감이나, 찬란한 추억을 함께 했던 친구들의 우정도 사랑이라 볼 수 있으니까요. 누가 하는지, 누가 받는지에 따라 그 형태와 색깔이 다른 게 사랑이기에, 다양한 작품으로 고르고 골랐습니다.

여러분의 외로움을 채워줄 작품과 함께, 온디맨드코리아도 설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장 위대한 존재, 가족

국제시장 보러가기

가족의 사랑은 위대합니다. 자식을 위해, 부모님을 위해, 우린 못할 것이 없죠. 어떤 고난과 역경 앞에서도 내 가족을 보며 이겨낼 힘을 얻습니다. 마치 <국제시장>의 주인공 덕수와 그 가족처럼요.

<국제시장>은 험난한 한국사를 온몸으로 겪은 아버지의 이야기입니다. 한국전쟁과 피난생활을 겪었고, 독일과 베트남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돈을 벌었습니다. 그가 온갖 궂은 일을 겪으면서도 끈질기게 살아남은 건 사랑하는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였습니다.

지금도 덕수와 같은 삶을 사람들이 우리 곁에 있기에 영화는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오늘, 가족과 함께 <국제시장>을 함께 보시는 건 어떨까요?

과속스캔들 보러가기

핏줄이 이어진다고 해서 가족일까요? 가족과 비슷한 뜻으로 쓰는 ‘식구’는 밥을 같이 먹는 사람이란 뜻입니다. 가족이 되는 데는 뭔갈 함께 하면서 서로를 알고, 이해하고, 공감하는 게 더 중요하단 의미일 겁니다.

<과속스캔들>의 현수, 정남, 기동도 그런 경우라 볼 수 있습니다. 핏줄로 이어진 건 맞지만, 그렇다고 정남과 기동이 현수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가족이 될 순 없습니다. 함께 여러 사건을 겪고, 서로를 알고 이해하면서 혈연 관계인 세 사람은 진짜 아버지, 딸, 손자가 되는 과정이 감동을 줍니다.

지금도 재미있고, 감동적이며, 사랑과 가족에 관해 생각하게 하는 명작, <과속스캔들>을 추천합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우정

써니 보러가기

학창시절 친구들과의 우정은, 세월이 얼마나 흘렀든 우리의 기억과 마음에 강렬하게 남아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 삶에 에너지가 가장 넘치는 순간, 뭘 해도 즐거웠던 시간을 함께 했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게 영화 <써니> 속 전학생 나미와 7공주의 우정이 빛나는 이유일 겁니다. 우리의 가장 찬란했던 시절, 친구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기억 덕분에 힘들고 어려운 지금을 이겨낼 수 있으니까요.

관객수 약 745만 명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써니>는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과 패션이 돋보입니다. 심은경, 강소라, 천우희 등 지금은 톱스타가 된 배우들의 풋풋한 시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써니>와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보세요!

청년경찰 보러가기

함께 울고, 웃고, 사고도 치고, 큰 일도 해내는 남자들의 우정 이야기는 어느덧 한국영화의 대세가 되었습니다. 작품의 수만큼 모두 개성적인 ‘브로맨스’ 중에서도 오늘은 대세 배우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가 빛나는 영화, <청년경찰>을 추천합니다.

박서준, 강하늘이 경찰대생으로 출연하는 <청년경찰>은 의욕은 충만하고 이론은 바싹하지만 실전 경험은 전무한 기준과 희열이 자신들이 목격한 납치 사건을 직접 해결하려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입니다.

정말 유쾌하고 통쾌한 영화코미디도 제대로, 액션도 제대로이지만, 사건 수사 과정에서 뽐내는 두 사람의 극강 케미가 영화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눈물나게 아름다운 로맨스

너는 내 운명 보러가기

사랑을 이야기하며 멜로를 빼놓을 순 없죠. 여러 작품 중에서 볼 때마다 눈물이 터지게 만드는, 황정민과 전도연의 연기가 감동을 더하는 <너는 내 운명>을 가져왔습니다.

실화에 바탕한 <너는 내 운명>은 순진한 시골 총각 석중과 다방 종업원 은하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석중은 첫눈에 반한 은하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려 하고, 은하도 석중의 열렬한 사랑을 받아들입니다.

팍팍한 현실 때문에 이들 앞엔 꽃길이 펼쳐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한 사람만을 사랑하는 남자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짐을 지우려 하지 않는 여자를 보고 있으면, 두 사람이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게 됩니다.

뷰티 인사이드 보러가기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이 매일 바뀐다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 사람을 계속 사랑할 수 있을까요?

한 광고가 원작인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새로운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의 이야기입니다. 우진의 열렬한 대시로 사랑을 시작하지만, 그의 상태 때문에 둘의 사랑은 위기를 겪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특별한 상황의 연인은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

한효주가 이수를, 박서준, 이동욱 등등 주조연을 합쳐 약 100명의 배우가 우진을 연기했습니다. 처음엔 여러 배우가 우진이란 한 사람을 연기하는 게 신기하지만, 영화를 다 보고 나면 이수에게 더 마음이 가더라고요.

평생 함께 해! 반려동물

개는 훌륭하다 보러가기

반려견들은 언제나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가끔은 정말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싶은 때가 있죠. 수많은 견주를 위한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를 추천합니다.

연예계 대표 반려인 이경규와 국가대표급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매주 전국 방방곡곡의 반려견과 반려인을 만납니다. 개와 사람 모두 행복할 수 있는 강형욱식 훈련을 거친 후, 한층 사이가 돈독해지는 반려견과 반려인을 볼 수 있습니다.

뭘 해도 귀엽고 예쁘고 소중한 댕댕이들,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나보세요!

고양이를 부탁해 보러가기

댕댕이만 있나요? 냥냥이도 있습니다! 전국의 귀여운 반려묘들과 그 집사들의 답답함을 뻥 뚫어주는 프로그램, <고양이를 부탁해>!

고양이의 여러 문제 행동과 지금껏 알고 있지 못했던 반려묘의 속마음을 이야기합니다. 고양이 전문가인 나응식, 김명철 수의사가 매주 가정을 방문해 반려묘의 행동을 설명하고 사람과 고양이 모두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고양이를 부탁해>와 함께 출구 없는 고양이들의 묘한 매력에 풍덩 빠져보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벅차오르게 할, 때로는 간질거리게 할 이야기들을 모아봤는데요.
정말 다채롭지 않나요? 사람의 온기가 필요한 날, 이 작품들로 마음의 힘을 충전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온디맨드코리아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Leave a Reply